길이야기/깨달음의 길

꿈.....사랑과 평화..

aossaz 2010. 8. 2. 01:54

꿈에..

 

아모레.........와 태평양...은 같은가?...ㅋㅋㅋ 라는 의문이...

 

아모레 퍼시픽.....태평양화학....

 

꿈은 상징적이기에...화장품회사...의미일리는 없고...

 

 

 

*사전적 의미...

 

아모레(amore)...: 악보에서, 애정을 가지고 또는 사랑스럽게 연주하라는 말.

 

태평양 :........큰 평화의 바다...

 

퍼시픽(pacific) : 태평양 또는....평화로운...평화를 사랑하는.........

 

 

 

 현재 다니고 있는 동성감리교회...

고대앞...언덕 위에 있다...

역사는 60년이 됐지만...

주일 신도수는 300명 정도?

아담해서 좋다...

건물은 김중업(옛날 31빌딩을 건축한...)이란 건축가가

노아의 방주모양과 크기를 본떠

만들었다....

목사님의 설교가 편안하다..

 

 

 

오늘 교회에 갔다...

 

어제 아이들에게 오랜만에....

 

자장가를 불러주면서...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라는 찬송의 후렴구를 불러주었다....

 

"평화...평화로다....

 

하늘 위에서...내려오네...

 

그 사랑의 물결이

 

영원토록...내 영혼을 덮으소서............"

 

 

교회주보를 받으면서.........오늘...그 찬송이 있으면 했다...

 

없다.... 실망을 ...ㅎㅎㅎ

 

 

 

...성가대의 찬양이 시작됐다....

 

찬송 마지막에...........내가 바라던.........저 찬송구절이 흘러나왔다...

 

눈을 감고 듣다...그 소절을 듣는 순간...........

 

감동이 가득 차...눈을 떴다.

 

금빛 십자가 위로...있는 오색의 스테인드 글라스화가 들어왔다...

 

 

A~men........^^

 

 

꿈에 대한 느낌이다....

 

삶을 ..더 깊은 사랑으로.. 연주하라.......

 

곧....큰 평화의 바다에 이르리라....

 

 

"모든 것은..........하나이며...하나님이다...."

 

 

 

예전 관련 글...............http://blog.daum.net/vialux/177

 

나는 보이는 모든 것이며...

 

       들리는 모든 것이다...

 

나는 모든 것이다...

 

 

 

52

 

 

 

 

 

'길이야기 > 깨달음의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4번째 빛의 띠  (0) 2010.09.26
보라 내가 새 일을 이루리로다..  (0) 2010.08.27
만다라....  (0) 2010.07.22
  (0) 2010.06.17
꿈에 본 노대통령...  (0) 201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