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야기/지구와 우주의 변화

다가올 지구의 변화와 우리의 할일(2) - 우주의 의도

aossaz 2010. 8. 24. 18:26

 

 

 

 

 

나는....이것을 의도합니다....

지금부터의 이러한 변화를 통해

 ㅇ 지구인류가 진정으로 깨어나고 의식적 상승을 이루어 나가기를....

 ㅇ 인류가 살아가는 판이 전쟁터가 아니라 놀이터로 바뀌어지는것을....

 ㅇ 자신이 존재하는 이유를 깨닫고 인간성을 회복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판이되기를....

이러한  새로운 문명을 이루기위해 앞에서 설명한 변화가 있는 것입니다.
아니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하지 않고서는 달리 방법이 없기에....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지만 인간의 이기심과 무명은 다함이 없어 부분적인 변화로는
새로운 판을 짤수가 없기에 그러합니다....

이것이 이 우주의 의도입니다....

죽어가는 한 사람을 살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혼란이 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인지를
먼저 깨닫고 알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인간은 언젠가 죽게 되어 있습니다.

죽는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바뀌고 변화하여 진화해ㅡ나가는냐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말합니다....

지금부터 일어나는 일들은 우리 인류를 진정으로 깨어나게하고

살리기위해 진행될 것임을....

그리고 거기에 저항하고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한다면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음을....

나는 죽이기 위해 온것이 아니라 살리기 위해 왔음을....

나는 살리기 위해 온것이 아니라 새로움을 만들기 위해 왔음을....



                                                                        2009년 9월 4일

                                                                        가창 정대리에서  김  상 욱  드림^^&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