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글 조은 마음/그리스도의 빛

<CCM> 부르신 곳에서....

aossaz 2010. 8. 16. 21:02

            

한양대 채플에서...예배하기 전에

 

CCM을 부릅니다.

 

찬송가에 비해 음조나 가사가 밝다는 것만으로 좋아합니다.

 

요즘 찬송가가 새로 바뀌어서...부모님께...선물하는데

 

어머니께서.... 네 선물이니 글을 써달라고 해서...

 

아래 파란글씨로 된 부분을 써드렸습니다.

 

"네가 저번에 써준 글...참 좋더라"고 좋아하십니다.

 

항상...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시는 분이죠...

 

그런 모습이 제가 가는 길에 하나의 빛이 되었습니다.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보네
          내몸을 감싸여 주어지는 평안함
          그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