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글 조은 마음/그리스도의 빛

헬렌 몰리코트의 "나는 있는 자로다"

aossaz 2009. 7. 21. 02:06

내 이름은 있는 자로다

 

 

 

Helen Mallicoat

 

 

나는 과거를 후회하고 미래를 두려워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주님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내 이름은 있는 자로다." ( I am )

 

주님은 잠시 말을 멈추셨다.

나는 주님의 다음 말씀을 기다렸다.

주님께서 말을 이으셨다.

 

네가 과거를 살아갈 때

과거의 실수와 후회 속에서 살아갈 때

너의 삶은 참으로 힘들다.

내가 그 자리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내 이름은 “나는 있었던 자로다”( I was )가 아니기 때문이다.

 

네가 미래를 살아갈 때

미래의 문제와 두려움으로 살아갈 때

네 삶은 참으로 힘들다.

내가 그 자리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내 이름은 “나는 있을 자로다”( I will be )가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네가 이 순간을 살아갈 때

너의 삶은 그렇게 힘들지 않다.

 

내가 지금 여기 있기 때문이다.

내 이름은 “나는 있는 자로다 ”( I am )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