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야기/영혼이 전해주는 이야기-자성의 집

대도인에 대한 도인들의 예언

aossaz 2009. 11. 14. 09:27

인터넷 검색을 하다...

 

오랜만에 '빛의 지구'란 사이트에 들어가봤죠.

 

그곳에 "봉우선생의 대도인총론"이란 글이 있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http://lightearth.net/zboard/view.php?id=discussion&no=707

 

봉우선생의 본명은  권태운씨로 예전에...'단'이라는 책으로 유명했던 분이죠.

 

그 내용을 보다 자세히 보기 위해 봉우사상연구소라는 사이트를 찾아가니 자료실에 "대도인이야기"란 글들이 있었습니다.

 

http://www.bongwoo.org/zeroboard/zboard.php?id=pds&page=7&select_arrange=headnum&desc=asc&category=&sn=off&ss=on&sc=on&keyword=&sn1=&divpage=1&PHPSESSID=79b25d886df2ad1e101778f97961338e

 

봉우 권태운옹과 천도교 최제우...대종교 나철 등의 예언내용이 그 글에 담겨 있는 듯 했습니다.

 

물론 미래란 언제가 달라질 수 있어 예언은 빗나갈 수 있으나

 

글을 읽으면서..........

 

제가 아는 그 분...(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이 강하게 떠올랐네요....^^

 

그래서 파일을 첨부해 올립니다.

 

아래는 일부 내용입니다.

 

여기 한 사람이 있다. 그의 이름도 얼굴도 세상에 드러나있지 않다. 나이는 40대쯤 되었을까?(글쓴 시기를 고려하면 50대) 사는 곳은 대한민국인데 서울인지 지방 어느 곳인지 확연치 않다. 행색을 보아하니 중은 아닌데, 정처(靜處)에서 가만히 앉아 온종일 바보처럼 지내니 세상에서 이르는 도인(道人)이 바로 이 사람같다. 이 사람의 과거를 보니 하늘이 크게 쓰려고 한 듯, 무수한 시련과 고난을 겪은 것을 알 수 있고 묵묵히 그  어려운 지경(地境)들을 잘 이겨내온 것도 미루어 짐작하겠다.

..........

 

이 길을 개척할 인물들이 벌써 삼육성중(三六聖衆)의 사람몸에서 태어났다는 조짐을 본지 오래이다. ....옛사람의 길이나 현세인의 길이나 별다른 것이 없으나 옛길은 동서남북에서 각자가 걷던 길이요, 장래 나올 길은 온 우주의 대통로라는 것을 또한 확언해둔다. ....다가올 오만년 무극대도(無極大道)가 우리지역에서 발단된다는 것이다.

 

............ 

인간성을 상실하고 천지간에 부조화를 초래한 서구 물질문명의 폐해점을 천지 자연의 조화성을 회복하여 정신과 물질과의 균형있는 발전을 이룩해낸 한국, 중국, 인도의 새로운 문명의 제시로서 이루어지는데, 그 출현의 정신적 기반이 바로 우리나라에서 나온 대도인에 있다는 점이 특이하다.


1954년부터 1969년까지 15년간 우리나라는 하늘의 기운을 받기 시작하였다. 이때 지상으로 내려온 하늘의 기운 가운데 가장 큰 것이 바로 대도인, 대성인의 기운으로서 이 기운이 사람의 몸을 얻어 태어났다. 대도인은 1953년 출생설이 유력하고, 1954년 또는 1959년 출생설 등이 있으나 어쨓든 1950년대에 출생했다는 것은 일치한다. 현재 남한내에 거주하고 있다 한다.

다른 하늘의 기운으로서 삼육성중(三六聖衆)을 들 수 있는데, 이 서른 여섯명안에 대도인도 속해있다. 이들 역시 이 시기에 인신(人身)으로 한국에 출현하였다. 36명중 삼분의 이는 남한에 있고 나머지는 북한에 있다고 한다. 이들의 使命은 백산운화에 도움이 될 각계각층의 인물들로서 반드시 도인들로만 구성된 것은 아니며, 평범한 사람으로 대운을 맡아 타고난 사람들도 있다.

 

 대도인은 정신계의 지도자로서 세계인류가 갈구하는 진리만을 설파하고 이분의 법이 향후 오천년간 백산대운의 평화세계를 이끌어가는 토대가 될 것이다. 그렇다고 공자, 석가 예수등 기존 성인의 법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며, 그것들을 더욱 보충하고 새시대에 맞는 정신철학으로 통합시켜 이전시대에 없던 새로이 확장된 대도(大道)를 개척, 선포하시는 것이 다른 점이라 하겠다.

 

세상에 나올 때는 대략 2014년 황백전환후의 일이라 한다. 대도인이 출현하면 대도인 지도하에 앞으로 우리나라에 무수한 도(道)의 성공자들이 나오게 된다. 대도인이 후천세계 정신개벽을 이끌어 나갈 지도자이기 때문이다.

 

대도인의 전신(前身)-전생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요순(堯舜), 공자(孔子), 석가(釋迦), 노자(老子), 예수, 마호메트, 소크라테스 등

의 성인들이 거론되고 있으나, 혹자(或者)는 이를 부인하고 대도인은 이들 성인들과는 달리 더 높은 정신계의 거목이라는 설(說)을 제시하고 있다.


 

대도인이야기(봉우 권태훈옹).hwp

 

대도인이야기(봉우 권태훈옹).hwp
0.02MB

'길이야기 > 영혼이 전해주는 이야기-자성의 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0) 2009.11.20
<마음>  (0) 2009.11.20
<이유와 연기>  (0) 2009.11.02
<자성의 집 소식지 9월호>  (0) 2009.09.15
<추천필독> - 지구의 변화와 우리의 사명  (0) 200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