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성의 집 이야기/깨달음의 향기-Kiss with God

그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aossaz 2011. 7. 21. 00:52

                                내가 없음을 알고 난 후에

                        나는 .....


                        생각이 없어진 거기에서 나는

                        하나의 생각을 만나게 되었다



                        처음과 끝이 연결된 ... 그것은


                        내가 없음을 알고 있는 나

                        내가 만들고 있는 나

                        모든것이 나인 나



                        그래서 거기에

                        사랑 이란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모든 것

                        그것으로 생겨나고 없어지고를 반복하는것을


                        영원한 그곳

                        본성의 자리

                        그 이름 하나   
            
                        사 랑.....


                                                                               김상욱

'자성의 집 이야기 > 깨달음의 향기-Kiss with G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유를 위하여  (0) 2012.02.22
자유가 된 인간  (0) 2012.01.02
당신의 참모습  (0) 2010.08.31
아름다운 구속  (0) 2010.05.07
마음이 다하면...  (0) 20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