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누는 자료창고

그리스도의 강론(The Jesus Lectures)

aossaz 2010. 8. 2. 11:23

 

 

혹시나 관심이 있는 분이 계실까 싶어 올립니다.

'티벳의 성자를 찾아서'와 '그리스도의 요가'를 쓴 맥도날드 베인의 책으로서

부제는 '마음과 몸의 거룩한 치유(DIVINE HEALING OF MIND AND BODY)' 입니다.

 

내용의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론 1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 - 신의 사랑

강론 2

“...그리고 하늘에서 음성이 (들려) 왔다”

강론 3

그리스도는 너희 안에 (있는) 생명이다

강론 4

나는 참된 포도나무이며 너희는 그 가지이다

강론 5

내가 살고 있기 때문에 너희도 살게 될 것이다

강론 6

나를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켜 세우셨던

아버지의 영이 너희 안에 머물고 있다

강론 7

내 말은 하늘로부터 온다

강론 8

하늘나라는 (네) 안에 있다

강론 9

나를 본 사람은 아버지를 본 것이다

강론 10

가슴이 순수한 이들은 복되다 : 그들은 신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강론 11

신의 영은 네 안에서 신의 그리스도로 체현되셨다

강론 12

이처럼 그리스도는 일어섰다

강론 13

너희는 나의 열매를 맺는 포도나무의 가지이다

강론 14

나는 착한 목자이며 내 양떼는 내 목소리를 안다

 

그리스도의 강론.hwp

 

 



그리스도의 강론.hwp
0.3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