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야기/영혼이 전해주는 이야기-자성의 집

부활....rebirth

aossaz 2012. 4. 19. 16:21

 

삶은 경험입니다...

 

의식의 이미지가 형성화하는 과정입니다...

 

의식이 바뀌면 현실이 달라지는 것이지요...

 

여러분의 생각을 축복합니다...

 

                                                           www.aossarea.com

 

                                                          자성의 집의 홈피글..

 

 

 

                                

                       그 이름 불러주기 전에는...

 

                               내가 없음을 알고 난 후에

                        나는 .....


                        생각이 없어진 거기에서 나는

                        하나의 생각을 만나게 되었다



                        처음과 끝이 연결된 ... 그것은


                        내가 없음을 알고 있는 나

                        내가 만들고 있는 나

                        모든것이 나인 나



                        그래서 거기에

                        사랑 이란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모든 것

                        그것으로 생겨나고 없어지고를 반복하는것을


                        영원한 그곳

                        본성의 자리

                        그 이름 하나   
            
                        사 랑.....

 

 

 

 

 

오늘 홈페이지 왼편에 올라가는 문구가 새삼스럽습니다...

 

리버스(rebirth)의 의미를 오랜만에 새겨봅니다...^^

"삶은 경험입니다...의식의 이미지가 형성화되는 과정입니다.

의식이 바뀌면 현실이 달라지는 것이지요..당신의 생각을 축복합니다..."

유행가 가사처럼........'남'이라는 글자에서....'점'하나빼면....'님'이 되네요.

 

김춘수의 '꽃'이란 시의 느낌처럼...


아무 것도 없는 세상의 몸짓에....'사랑'아~ 라고 그 이름 불러주면...

세상은 더 이상 남이 아니라...님이 되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