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나의 이야기

<카페> 조은 세상 조은 사람들

aossaz 2010. 6. 29. 18:45

 

 

원래 있던 카페였지만....

 

제가 운영자가 되어 카페 <조은 세상 조은 사람들>카페를 맡게 되었습니다.

 

http://cafe.daum.net/nagoodman

 

이 카페는 자성의 집 김상욱원장님께서 직접 만드셨던 카페로

 

참다운 나의 모습...그리고 그 사랑을 찾고...사랑이 되어 그 깨달음을 통해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입전수수의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제 꿈에도 나왔지만....인류의 깨어남을 위해 앞으로 지구는 큰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나 둘...보다 많은 분들이 깨어나.... 새로운 지구...새로운 문명에 함께 하게 되길 기원합니다.

 

 

"내가 여기에 온 것은.... 죽이기 위함이 아니라...살리기 위함이요....

 

살리기 위함이 아니라....새롭게 하기 위함이다..."

 

                                               (꿈 속에서....나의 진정한 친구...스승 김상욱님의 말씀....)

 

 

카페에는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보다.... 여러분들과 서로 많은 생각과 느낌을 공유할 수 있으리라 여겨집

 

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인연이 되었던 모든 분들께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