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야기/지구와 우주의 변화

아파하는 지구를 위하여...

aossaz 2015. 6. 17. 15:53

 

 

이젠 우리의 사랑을 행해야 할 때입니다.

사랑은 말로하는 것이 아니라 행으로 마음으로 하는 것이지요

인류가 이렇듯 큰 여려움에 처하고 있을때 .....

무슨 대단하고 큰 일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우리가 배우고 알게 된 것들을
그저 조용히 그리고 묵묵하게 내가 있는 곳에서 내가 사는 곳에서 나 자신과 가족과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며 하루 한시간 매순간을 깨이고 열린채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겸허하고 순수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그들에게 베풀고 나누고 같이 아파하며 함께 손잡고
나가는 것일 겁니다.


조용히 묵상하고 기도하면서.....
내가 해야할 일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느껴보십시오


저는 올해부터 마음강좌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책을 한권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해야 할 일들을 차분히 그리고 감사하게 하나씩 해 나가고자 합니다.

아오스 친구 여러분들....
그리고 자성의 집을 그동안 말없이 지켜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한마음되어 마음모아 이 어려움과 시련들을 극복해 나가는데
힘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나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함께사는 세상이기에.....

       그것이 허망하지만 우리의 현실이요 사랑이기에.....

       사랑은 계속되고 또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의 가슴으로.....


함께 기도해주시고 함께 마음하여 주실것을 부탁드리며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