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야기/깨달음의 길

존재의 이유, 의미, 그리고 구원을 그들은 보게 되리라~

aossaz 2009. 8. 10. 23:22

 

 

 

이 꿈 이후로도 스승님...요 이틀간 제 꿈에 자주 오시네요...^^

마치 '개인과외교습'받는 기분입니다...^^

1)스승님께서 저와 기차를 함께 타고 이곳저곳 다니시면서...

제게 무언가를 가르쳐주시네요...^^(내용은....까마귀라..기억이...ㅠㅠ..ㅎㅎㅎ)

이게...AOSS travel인가 했습니다...^^&


2)비록 사람들이 사는 곳 길가에 있지만...

사람들이 보면서도 잘 모르는..그래서 들어가지 않는

좁고 낮은 하얀 문을 열어 지나니

한옥마을(조선시대 전통한옥말고..1900년대 이후 신식한옥형태)이 나옵니다.

그 한옥마을의 중심에... 제사를 지내는 듯한 성전건물이 몇 있는데...

제가 그곳을 불태우려 하니...'불을 꺼라~'고 하시면서...

"우리가 여기 온 것은....사라지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리기 위해서이다"

라고 말씀하시네요....^^ ...스승님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우리 모두의 사랑을 통해..

이 세상이 보다 행복한 세상으로 거듭 태어나게 될 수 있기를........

새로 올 사천세계에 백만송이장미가 한껏 피어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A-men~..........(_+_)

 

축 복 
2009-08-10 03:31:27

"부유한 자로 살기도 힘들지만 가난한 자로 살기도 힘이 들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지하철이 와서 섰는데... 타지 못하고 내리게만 되어 있습니다.

내리는 사람만 있고, 아무도 더 태우지 않은 채 떠납니다.


"우리가 여기 온 것은....사라지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리기 위해서이다"



더 많이 태우고 가야하는데....시간이 없군요
알아듣는 사람도 많이 없고....알고 싶어하는 사람은 더 없고....

길... 그대는 나의 마음을 알겠지....
길 위에서 진정으로 간절히 염원하는 자....

그들은 보고 듣게 될 것이라....
존재의 이유를 존재의 의미를 그리고 존재의 구원을....
길 
2009-08-10 13:19:55
그 의미였군요...(_+_)...

스승님 글을 보니..안타까운 마음이 더 일어납니다.

마침내 앞으로 인류에게 일어날 일이 제 꿈에도 뚜렷이 드러나는 걸 보니

눈가에 눈물이 맺히네요....ㅠㅠ

스승님마음이 제 마음이죠....스승님 그 마음 저...충분히 이해합니다.

스승님 힘내세요~........저도 옆에 있지 않습니까?

스승님의 그 우주와 같은..하나님과 같은 사랑 제가 알고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꿈속의 그 문은 분명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길가에...

낮고 작으면서...누구도 들어갈 수 있게 열리는 하얀 울타리문이 었는데...

담너머도 볼 수 있었고...그러나 다 지나치데요...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을 그 기차에 태울 수 있을까요?....

요즘...자주 성경에 나오는 노아의 방주이야기가 머리에 떠오릅니다.

노아가 인류에 대한 경고가 담긴 하나님의 계시를 받고..더운 여름 방주를 만들자...

가족이나 친구들마저 '미쳤다'고 힐난하며 노아로 부터 멀어져갔죠....

요즘 가끔 그런 심경이 듭니다.

그래도 저를 이해하는 달공, 햇님, 달님이가 이해해주어 저는 행복한 놈입니다..^^



오 주여~................당신의 사랑이 온누리에 드러나게 하소서...

부디 한사람이라도 더 자신을 돌이켜...존재의 이유와 의미를 깨닫고...

새사람으로 태어나 존재의 구원을 얻게 하소서

..........(_+_) A-men~